본문 바로가기

Things to read in English

Reading 13. TIPS FOR THE NEW TODDLER TEACHER FROM THOSE WITH EXPERIENCE

안녕하세요~

로메쌤입니다~!!

즐거운 설연휴

보내고 있나요?

 

 

오늘은 인터넷 기사 내용중 

선생님들에게 해줄 좋은 팁이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영유아 선생님을 위한 팁이지만

학생을 가르치는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는 글귀가 있을 수도 

있으니깐요!

저는 빨간색으로 표시한 글들이

기억하고 싶은 내용들이라

표시해놨어요~!!

 

 

 

 

 

 

TIPS FOR THE NEW TODDLER TEACHER FROM THOSE WITH EXPERIENCE

영아 교사 전문가들의 !

 A schedule is a must, but don’t stress if you get off-track a bit.

스케줄은 필수이지만 스케줄 대로 되지 않아도 스트레스 받지 마라.

 

Always stay positive.

항상 긍정적으로 지내라.

 

If all else fails, jam out to great music.

모든 것이 실패하면, 훌륭한 음악을 들려주어라.

 

 It’s okay if they get messy.

학생들이 지저분하게 해도 괜찮다.

 

Remember that the kids will get really attached to you.

아이들은 너에게 많은 애착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Enjoy them and laugh it off and everyone will be happier!

그들을 즐기고, 웃어 넘겨라 그러면 모두가 행복해 것이다.

 

Let them create art their own way.

자신만의 방식으로 미술을 하게 해라.

Be consistent and patient.

지속적이고 인내심을 가져라.

 

Build potty time into your schedule every hour as a transition between activities.

활동 사이 사이에 시간마다 화장실 가는 시간을 만들어라.

 

When they get energetic, dance!

학생들이 에너지가 넘치면, 춤을 춰라.

 

Create as much of a positive environment as possible.

가능하면 최대한 긍정적인 환경을 만들어라.

 

Let them explore!

탐험하게 하라.

 

Keep circle time short!

서클타임은 짧게 가져라.

 

Simply never underestimate their abilities and intelligence!

그들의 능력과 지능을 절대 과소평가하지 마라.

 

Have lots of visuals.

많은 시각자료를 가져라.

 

Use felt pieces for stories and songs.

이야기와 노래를 위해 펠트를 사용해라.

 

Make a personal connection with each one of them.

학생들과 각각 개인적인 친분을 맺어라.

Read stories and use puppets during circle time.

서클 타임에 이야기를 읽어주고 인형을 이용해라.

 

Sing silly songs with hand/arm/body movements.

몸동작과 함께 어리석은 노래를 불러라.

 

Take time to observe your students – you can learn so much about them by just watching.

학생들을 관찰할 시간을 가져라 보는 것만으로 많은 것을 배울 있다.

 

It’s okay to let them have their favorite toy or blankie for comfort.

위안을 위해 그들이 좋아하는 인형이나 담요를 가지는 것을 허락해라.

 

Give hugs!

안아주어라.

 

Laminate pictures of Mommy so they can see her as needed.

그들이 필요할 엄마사진을 있게 엄마사진을 코팅해라.

 

Use redirection rather than time-outs.

시간제한을 두지 말고 다시 알려주어라.

 

Keep modeling what you want them to do – it can take many, many repeated efforts before they grasp it.

그들이 하길 원하는 것을 계속 네가 해라. – 그들이 습득하기 전까지 많은 노력을 해라.

 

Give them little jobs so they feel involved.

소속감을 느끼도록 그들에게 작은 일을 주어라.

 

Stick to a routine and always let them know what is coming next.

스케줄대로 따라라 그리고 항상 그들이 다음에 무엇을 할지 알게 해라.

 

Encourage them to make their own choices when possible.

가능 그들 스스로 선택할 있게 해주어라.

 

Be prepared to go off “topic” often – have alternative ideas on hand.

주제가 벗어나는 경우를 대비해 대안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라.

 

Have fun!

즐겁게 지내라.

 

Be flexible, like you never imagined.

유동성이 있어라, 네가 한번도 상상한 없는 처럼

 

Engage in conversation during snack and lunch time.

간식시간과 점심시간에 대화를 해라.

 

Play with them during free play.

자유놀이시간에 같이 놀아라.

 

Know every day will be different, exciting and new!

매일이 다르고 신나고 새롭다는 것을 알아라!

 

Always have bubbles.

항상 버블을 가지고 다녀라.

 

Be at their level when talking to them.

학생들과 이야기 때는 그들의 레벨에 맞춰라.

 

Never talk across the room but instead go to them and then talk.

방에서 멀리서 이야기 하지 말고 직접 가서 그들에게 이야기하라.

 

Give them time. Let them try to do it themselves before doing it for them.

시간을 주어라. 그들을 위해 대신 해주기 전에 스스로 있도록 해라.

 

Help them understand their feelings of frustration.

그들의 감정과 좌절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어라.

 

 

 

 


멀리서 이야기하지 말고 

그들에게 다가가서 이야기하라는 말이

기억에 남아요~!!

가끔 멀리서 이야기하다 보면

소리치는것 같고 소통이 안될 수 도 

있잖아요~!!

 

그리고 루틴대로 따르는 것과

안아주는것~!!

아무래도 아가들이다 보니

애정표현을 많이 해주는게

정서적 안정감을 위해 좋겠죠?